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앱

[추천 앱 / 안드로이드] LoL info (League of Legends 정보 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추천 앱 / 안드로이드] LoL info (League of Legends 정보 앱)



어플명 : LoL info

출시일 : 2012. 03. 07

버  전 : 1.0.0ver 



안드로이드용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의 내용을 폰에서 보기 쉽고 심플하게 만들어진 어플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정보를 담고 있으며
전적검색 기능도 들어가 있다.

추후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고 더 많은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1.0.0 버전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전적 검색, 이주의 프리 로테이션 정보, 새소식, 팬아트, 챔피언 정보, 아이템 정보, 룬 정보, 소환사 주문 정보 등을 다루고 있다.

앞으로 업데이트 될 항목으로 예정된 사항은 인벤 팬아트 연동,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 / 팬아트 게시판 연동, 챔피언 정보 추가 업데이트, 서버상태 정보 등이 있다.

아래는 어플 시작시 메인 화면이다.
우측 하단에 로고와 같이 개발자의 아이디인 "KKoMaNJell"이 있다. 후후후후


아래의 화면은 메인화면 이후에 처음으로 보여지는 화면이고 처음 제공되는 정보는 아래처럼
전적 검색, 이주의 챔피언 로테이션과 , 새소식 , 팬아트 이다.

첫 화면은 아래 처럼 계속 심플하게 갈 예정이다.


아래는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메뉴들이며 각각 정보를 볼 수 있다.


메뉴에서 챔피언정보에서 리븐을 선택했을 때의 화면이다.
아래처럼 기본적인 케릭터 정보를 보여주고 있고 추후에 스킬 정보 및 스킬 동영상 보기등을 연동할 것이다.


아래는 전적 검색시에 나타나는 화면이다.
사이트에서 html형식으로든 어떤형태로든 정보를 주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웹상태로 그나마 보기 좋게 띄웠다.


강력 추천 LoL (League of Legends) 어플 !!!!!!!

출처 : http://kkomanjell.tistory.com/

'잡동사니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 앱 / 아이폰] DragonVale (드래곤베일) 조합  (90) 201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