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하기/뮤지컬

[뮤지컬] 페임 (FAM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뮤지컬] 페임 (FAME)


예전에 공연을 못본게 아쉬웠는데 이번에 한국 배우가 페임을 공연한다길래 반기고 있다.
11월 25일이 벌써 기대 된다.
영화로도 제작된바있으며 영화도 상당히 흥행을 했던 것으로 생각된다.
나도 영화를 보면서 Try라는 음악에 심취한적이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피아노 선율 아~~ 최고!!!!!

아래 뮤지컬 정보를 총 망라 한다!!

[공연 정보]


공연시간정보
화,수,목,금 8시 / 토 3시,7시 / 일,공휴일 2시,6시 / 월요일 공연 없음

※ 12월 09일(금) 8시 공연은 단체 판매로 매진되었습니다.
가격정보
VIP석 :
110,000 R석 : 99,000 S석 : 77,000 A석 : 66,000 
기획사정보
주최 : ㈜오디뮤지컬컴퍼니,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제작 : ㈜오디뮤지컬컴퍼니, ㈜쇼플레이, ㈜이다엔터테인먼트
문의 : 오픈리뷰㈜ 1588-5212

[할인 정보]


[뮤지컬 정보]





열정, 이 보다 뜨거운 단어는 없다!
도전, 이 보다 아름다운 단어는 없다!
이것이 바로 뮤지컬 페임이다!

전세계 뮤지컬의 베스트셀러 “페임” 이 한국의 뉴 프로덕션을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최강의 국보급 캐스팅으로 오는 11월 25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된다.

웨스트앤드와 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열정의 무대!
춤, 노래, 열정, 감동! 이 모든 것은 ‘FAME’과 함께 시작된다!
1980년 제작된 알란 파커 감독의 영화 <페임>은 학생들이 거리의 택시 위에서 흥겹게 춤을 추는 장면과 `아이린 카라(Irene Cara)`의 주제곡이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흥행에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 그 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 음악상을 수상하고, 작품상(코미디/뮤지컬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탄생하여 북미, 일본, 멕시코, 아르헨티나, 헝가리, 폴란드, 네덜란드, 영국 등 전 세계 25개국에서 뜨거운 갈채를 받으며 공연되어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으며 TV시리즈로 제작되어 20년에 걸쳐 방송되는 인기를 누렸다.

뮤지컬<페임>은 1995년부터 2006년까지 400만 명, 5600만 파운드 수익을 웨스트엔드 공연에서 가져온 뮤지컬 베스트셀러로서 16개 국가의 300개가 넘는 프로덕션에서 제작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신나고 화려한 뮤지컬 넘버와 역동적인 안무로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달려가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세계 최고의 뮤지컬이다.

뮤지컬 <페임>은 에너지가 넘치는 춤과, 다양한 장르의 감동적인 음악, 젊은이들의 희망과 꿈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뮤지컬의 `성서`와 같은 작품이다. 배경이 공연예술학교인 만큼 연기, 발레, 바이올린, 관악기 연주 등 볼거리도 많으며 다양한 캐릭터와 등장인물, 풍부한 에피소드로 드라마틱하게 그려진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 알려져 있는 주제곡 `FAME` 과 자유롭고 열정 넘치는 다이나믹한 춤, 재즈, 힙합, R&B, 소울에서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작품이 될 것이다.
오는 11월 25일에 올려질 뮤지컬 <페임>은 현대적 감각을 겸비한 편곡으로 인한 빠른 극 전개와 한국적 현실에 맞는 각색, 갈등구조를 증폭, 현재 뮤지컬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열정, 사랑 그리고 희망을 좀 더 잘 나타낼 수 있게 각색하여 한국적인 뉴 프로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손호영, 은혁, 티파니, 린아, 정모의 P.A 예술학교 입학!
무대에 펼쳐질 그들의 음악과 춤, 끼와 열정!
노래, 춤, 연기, 연출 등 예술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P.A 공연예술학교에 엄격한 오디션을 통과한 소수의 인재들이 모인 곳, 그 중 상위 1%가 되기 위해 최고를 꿈꾸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여 줄 최강의 캐스트가 공개됐다. 손호영, 은혁(슈퍼주니어), 티파니(소녀시대), 린아(천상지희), 정모(트랙스)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보급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페임>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들 아이돌을 캐스팅하게 된 것은 이들이 지금껏 한국 가요 시장에서 보여주었던 끼와 실력을 통해 뮤지컬<페임>의 춤과 노래, 연기, 연주 등 각양 각색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모습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뮤지컬 <페임>의 무대에서 펼쳐질 그들의 음악과 춤, 끼와 열정을 기대해보자!

‘드림하이’의 원조, 하이틴 뮤지컬의 정석을 보여주다!
삶에서 가장 격정적인 한때를 우리는 ‘사춘기’라고 칭한다. 가장 열정적이고 가장 반항적이며, 가장 간절한 시기, ‘하이틴’ 콘텐츠는 이러한 사춘기 시절을 풀어낸 이야기이다. 하이틴 드라마는 그 시절의 소망과 꿈, 불안과 격정 그리고 사랑 이라는 복잡 미묘한 감정들을 다양한 장치를 통해 솔직담백하게 표현 하는게 특징이다. 특히 어렴풋한 훗날 꿈을 쟁취한 나의 모습을 그리는 ‘청춘’들의 고군분투에 포커스를 집중한다. 그 시절을 지나온 사람에게는 아련한 추억과 함께 가슴속에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를, 그리고 그 시절을 겪어낼 사람들에게는 응원과 무한을 공감대를 형성시켜주는 계기를 제공한다. 이렇듯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하이틴을 소재로 한 작품들은 부동의 흥행보증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며 뮤지컬 <페임>이외에도 ‘그리스’, ‘스프링 어웨이크‘, ‘풋루즈’, 드라마 ‘드림하이’, ‘학교’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한국의 뉴 프로덕션! 국내 최고의 공연제작사 3사가 뭉쳤다!
뮤지컬 <페임>은 ㈜오디뮤지컬컴퍼니(대표 신춘수), ㈜쇼플레이(대표 임동균), ㈜이다엔터테인먼트(대표 손상원), 국내 최고의 공연제작사 3사가 공동 제작한다. 이번 프로덕션은 다수의 작품으로 뛰어난 제작능력을 입증한 프로듀서 신춘수의 진두지휘하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드림걸즈’, ‘맨오브라만차’의 오디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라디오스타’,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임재범’, ’김연우’, ‘김범수’콘서트의 쇼플레이, 뮤지컬 ‘오디션’, 연극 ‘환상동화’, ‘극적인하룻밤’, ‘멜로드라마’의 이다엔터테인먼트, 이렇게 다년간 각 장르에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작품을 선보일 것이다. 또한 KSPO(국민체육진흥공단)는 2009년 11월 개관 이후 뮤지컬은 물론 연극, 무용, 클래식, 콘서트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올리며 순수예술 및 대중예술 발전에서 이바지 하고 있는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첫번째 기획작품으로 선정하였다. 기존의 <페임>과는 다르게 아시아적 감성을 더한 각색으로 더욱 재미있어진 극의 구성은 세계시장에 한류 뮤지컬 바람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준비로 보인다. 또한 미국 80년대 현실에 맞춰져 있는 소재들을 최대한 배제하고, 한국 관객들에게 보편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재 해석하는 등 여러 제작사가 모여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
제 1 막
무대는 뉴욕 46가에 위치한 세계적인 P.A 공연예술학교, 어두운 가운데 예술의 도시 뉴욕의 오디션 문화를 연상케 하는 노래, 연주, 악기 소리와 복잡한 버스, 지하철 소리가 교차된다. 이어 P.A 공연예술학교에 들어가고 싶어 하는 학생들이 하나 둘씩 등장해 노래를 시작하고, 잠시 후 손에 합격통지서를 하나씩 든 상큼한 신입생들이 쏟아져 나와 신나게 춤추며 노래하며 무슨 일이든지 해낼 것 같은 젊은이들의 패기와 용기와 노래와 춤으로 리드믹컬하게 그려진다. 학생들은 새롭게 만난 동료들에게 서로 관심을 갖는다. 한창 남녀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은 각기 제게 맞는 색다른 친구들을 찾는 설렘과 순수한 아름다움에 젖어있다. 꿈 많은 장난꾸러기들은 전통 고전음악과 클래식을 중시하는 선생들의 의도와 다르게, 틈만 나면 비트 있는 록 음악을 통해 학생들의 에너지를 쏟아내곤 한다. 장난끼 있고 어수룩하지만 이들의 목표는 모두 하나다. 카르멘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춤추며 FAME을 노래한다. 언젠가 유명한 예술인이 될 것이라고...2학년에 오르면서 카르멘은 슐로모와 그리고 세레나는 닉과 가까워지고 예술을 향한 길은 끝이 보이지 않는다. 닉은 고전연극을 두루 살피며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 몰입하고, 세레나는 슬럼프에 빠진다. 카르멘은 조급한 마음에 학외 뮤지컬 오디션에 참가하고 싶어 하고, 타이런은 영어성적이 좋지 않아 경고를 받고 학교를 뛰쳐나가 버린다. 한편 셔먼을 중심으로 한 선생들은 학생들의 방황에 갈등하고 가슴 아파한다. 시간이 갈수록 학생들의 사랑과 갈등 그리고 어려움은 가중을 더해만 가는데...

제 2막
닉은 학교게시판에 세레나가 `로미오와 쥴리엣`의 쥴리엣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얘기를 전한다. 그리고 조가 로미오역을 맡았고 자신은 로미오가 아닌 머큐쇼역이라고 전한다. 메이블은 결국 무용이 힘들어 전공을 연기로 바꾸기로 결심하고, 카르멘은 엘리엇 그린이라는 사람이 스타로 만들어 주겠다고 LA행 비행기표까지 보내왔다고 흥분해 한다. 그리고는 슐로모에게 사랑한다는 한마디만 남기고 헐리웃에 진출하기 위해 학교를 떠나 버린다. 영어시간에 셔먼이 만화책을 읽던 타이런을 꾸중하자 책 읽기를 시도하던 타이런은 결국 책을 셔먼 선생 앞에 내던지게 된다. 한 치의 움직임도 없는 두 사람의 팽팽한 긴장. 학생과 선생들과의 갈등은 극에 달한다. 그리고 셔먼은 학생들에 대한 가슴 아픈 사랑을 노래한다. 어느새 학교생활도 종반이다. `로미오와 쥴리엣` 연습 중 닉과 세레나는 오해를 풀고, 타이런과 이리스는 다시 춤춘다. 한편 세인코프 선생이 타이런의 영어실력이 제 실력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통과시켰다고 벨 선생을 나무라며 타이런이 졸업할 수 없다고 한다. 사회생활에 얼굴이 많이 상한 카르멘이 나타나 헐리우드 생활의 어려움을 전하며 흐느끼고, 나머지 학생들은 어느덧 모두들 졸업식 까운을 입고 있다. 타이런은 셔먼선생에게 말한다. 그의 4학년 과정을 한 번 더 밟겠다고. 또한 학교가 새로 링컨센터 옆으로 이전하여 훌륭한 극장과 시설을 갖춘 최고의 학교가 될 것이라고 한다. 한편 세레나는 브룩클린 칼리지에 들어갈 예정이며 닉은 예일을 목표로 제 갈 길을 찾는다. 이어 슐로모가 중심이 되어 `내일이 오면`을 합창한다. 슬픔을 딛고 한층 성숙한 그들이 꿈과 이상을 위해 끊임없이 전진하겠다고 다짐한다.
닉 피아자 | 어릴적부터 엄마 손에 이끌려 이미 CF 등 방송을 겪었지만 이론과 기본을 공부하고 진정한 배우가 되기 위해 학교에 들어온 남학생. 매사에 진지하고 고전작품을 중요시 생각한다. 자신을 이성으로 좋아하는 세리나를 처음에는 모른척 하지만 후에 서로 좋아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타이런 잭슨 | 무용을 전공하긴 하지만 클래식 발레보다는 흑인들의 힙합을 더 좋아하고 자신의 생각을 노래보다는 랩으로 표현한다. 타고난 무용감각으로 예술가의 자질이 충분히 있는 학생이지만 난독증으로 글을 잘 읽지 못한다. 하지만 후에 셔먼 선생님의 도움으로 난독증을 이겨낸다.
카르멘 디아즈 | 하루빨리 명성을 얻어 유명한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여학생. 학교 교육을 지루하고 답답해 하며 반항심이 있다. 스스로에게 과한 자신감이 있어서 그만큼 좌절과 실망도 크다.
세리나 캣츠 | 연기를 좋아하지만 닉처럼 이론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감정이입이 잘 되는 연기를 하고자 한다. 성격이 약간 내성적이고 그래서 닉을 좋아하는 것도 표현하지 못하고 그저 러브씬을 연습하고 싶어하나 닉이 세리나의 그런 감정을 모른척 하는 바람에 졸업을 할 때가 되어서야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학교를 졸업할 때는 조금은 내성적인 면이 외향적으로 변한다.
슐로모 메첸바움 | 대대로 음악가 집안에서 엄격하게, 정석으로 클래식 음악을 배웠지만 자신이 원하는 밴드 음악을 하고자 한다. 아버지의 반대가 무서워서 다시 클래식으로 돌아갈까도 해보지만 친구들과 함께 결국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한다
미즈 그레타 벨 | 따뜻하고 학생의 능력과 예술성을 우선으로 보는 선생님. 발레가 아닌 다른 장르의 안무도 배척하지 않고 마음열고 보고, 타이런의 무용페스티벌 참가를 두고 성적보다는 실력으로 참여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다른 선생님과 논쟁을 하기도 하는 인간적인 선생님.
미스터 마이어스 |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가 자신을 아는 것이고, 또 진실한 감정으로 다가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연기반 선생님. 연기훈련을 하는 학생들은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요시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카르멘의 외부 공연 배역도 반대한다.
                                         [일자별 출연진 정보]

아쉽게도 티파니등 몇몇의 일정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위치 정보]



* 해당 내용은 인터넷을 통해 조사하여 여러 정보를 종합 한 것입니다.
* 불펌은 사양이에용

                                                   출처 : http://kkomanjell.tistory.com/

'문화생활하기 > 뮤지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살인마잭  (0) 2011.08.23